LGU+ 스마트홈 [AI리모컨] U+스마트홈 앱에서 실행 버튼을 누르면, 가전제품이 한참 후에나 반응을 해요.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AI리모컨] U+스마트홈 앱에서 실행 버튼을 누르면, 가전제품이 한참 후에나 반응을 해요.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요?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반응 속도가 차이 날 수 있습니다.
항상 느리게 반응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설치비가 추가되나요?

신규 가입하거나 이전 설치하는 경우, 부가세 포함 22,000원의 설치비가 발생합니다.
단, 패키지 요금제 가입 고객이 기기를 추가하거나 '스마트홈 기기 무료 교환 서비스'로 기기를 교환하는 경우, 무료로 설치해 드립니다.
※ 제휴기기 설치 및 철거비는 제휴사에서 청구하므로, 비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이용 중인데 U+스마트홈에 가입할 수 있나요?
다른 통신사 인터넷으로 U+스마트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부모안심(부모님댁 살펴보기)] 어디로 들어가면 부모님댁의 상태를 볼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 우리집기기 화면의 [부모님 댁 살펴보기]에서
가스잠그미/도어센서의 상황을 한눈에 보기 쉽게 보여주며 각각의 기기들의 현재 상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서비스 해지 시, 스마트홈 스피커를 포함해 스마트홈 기기는 반납해야 하나요?

홈매니저가 방문해 기기를 회수하고, 별도의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약정기간 내 해지해 기기를 회수하는 경우, 홈매니저 방문 비용이 발생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스마트홈 기기를 구매할 수는 없나요?

패키지로 구성된 모든 기기는 임대 제품으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부모안심(부모님댁 살펴보기)] 동시에 여러 명 이용이 가능한가요?


부모님의 U+스마트홈 앱 > 사이드 메뉴 > 가족관리 메뉴에서 자녀의 U+ ID 혹은 핸드폰 번호를 추가하면 부모님과 자녀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최대 20명까지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고, 스마트홈 기기 1개만 이용할 수 있나요?


기기 1개만 가입할 수 없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해야 U+스마트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