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미 사용하고 있어요. AI리모컨허브를 추가로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AI리모컨허브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 기본 구성 기기이므로, 추가 또는 단독 가입할 수 없습니다.
다른 장소에서 AI리모컨 기능을 이용하려면 AI리모컨 기기를 추가로 신청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린나이 보일러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를 검색한 뒤 설치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제품 및 통신 문제는 미로 고객센터 1661-5796(유료)으로, 앱에 대한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욕실 청정도가 ‘나쁨’ 상태일 때, 자동으로 환풍기가 실행되나요?
욕실 청정도가 나빠지면 앱 푸시 메시지를 드립니다. 직접 앱을 통해 환풍기를 켜서 욕실을 쾌적하게 만들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이용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기기 구매 후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연결을 하기 위해서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LG전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LG 서비스센터 1544-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과 연결을 해제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OOO에 있는 [스마트홈 기기 관리]를 누르세요.
연결되어 있는 환풍기를 선택하면, 해제됩니다. 해제하는 경우에는 사용이력 및 설정 내용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