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머니 - 지역별 카드 환불접수처 안내입니다.
■ 정상카드 현장환불
1) 2만원 미만: GS25
2) 2만원 이하: 본사내방,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위드미,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서울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3) 3만원 이하: 본사내방, CU, 미니스톱, 이마트24, 위드미,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서울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4) 5만원 이하 : 본사내방,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서울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5) 50만원 이하 : 본사내방,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 모바일티머니의 경우 서울지하철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티머니서비스센터에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안동/통영/거제 : GS25, CU 편의점에서 정상카드 현장 환불 가능함, 환불 가능 금액은 상기 내용 참고
■ 고장카드 환불접수 : 본사내방,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가두 판매점, 인천지하철 1~2호선 지하철 역사 내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 티머니카드 홈페이지에서 환불봉투 출력
※ 일부 매장 제외
※ 편의점에서는 티머니 환불봉투를 받아 접수할 수 있음
※ 금융제휴카드,무임카드는본사내방,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가두 판매점,티머니 홈페이지에서 환불봉투 출력하여 접수
T머니 - 액세서리형 카드에 달린 줄이 끊어졌는데 교환 / 환불이 가능한가요?
액세서리형 카드의 줄이 끊어졌을 경우 카드의 줄만 따로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에 카드 이용 중 줄이 끊어진 사항에 대해서는 교환이 되지 않으며 의도치 않은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단, 티스트랩 고리 파손인 경우에는 AS가 가능합니다. (1688-5322)
T머니 - 잔액이동 서비스란?
티머니카드의 잔액을 다른 티머니카드의 잔액으로 옮기는 서비스입니다.
편의점(GS25, 365PLUS, 씨스페이스), 지하철 역사 내 서비스 데스크(서울지하철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1~2호선), (주)티머니 1층 티머니 타운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동하고자 하는 카드의 잔액이 2만원 미만일 경우만 가능합니다.
※ 모바일티머니의 잔액은 정상 인식되는 경우 편의점에서만 다른 티머니 카드로 잔액 이전이 가능합니다.
T머니 - 잔액이동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편의점(GS25, 365PLUS, 씨스페이스), 지하철 역사 내 서비스 데스크(서울지하철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1~2호선), (주)티머니 1층 티머니 타운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동하고자 하는 잔액이 2만원 미만일 경우만 가능합니다.
※ 모바일티머니의 잔액은 정상 인식되는 경우 편의점에서만 다른 티머니 카드로 잔액 이전이 가능합니다.
T머니 - 통합권종카드가 무엇인가요?
통합권종 카드는 GS25, CU,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등 티머니 마크가 부착된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카드로 전 연령이 사용하실 수 있는 카드입니다.
일반(성인) 사용자는 구매 시 별도의 등록 없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어린이 또는 청소년의 경우 사용자의 생년월일 8자리 등록하시면 연령에 맞는 요금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T머니 - 통합권종카드의 할인등록이 무엇인가요?
할인등록이란 연령에 맞는 요금을 적용 받을 수 있도록 어린이 또는 청소년의 경우 사용자의 생년월일 8자리 등록하는 서비스입니다.
GS25, CU,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등 티머니 마크가 부착된 편의점에서 할인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성인) 사용자는 구매 시 별도의 등록 없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 money 카드&페이 많이찾는 질문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