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머니 - 사용내역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등록된 티머니 카드의 충전이나 사용 거래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위치 : 전체메뉴 > 나의 티머니 > 내역조회 > 사용내역 또는 메인 화면> 나의 티머니> 사용 내역조회
※ 조회기간은 조회신청일(0일) 기준 D-367일 부터 D-2일 까지 가능합니다.
T머니 -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의 진행업무는 무엇인가요?
■ 정상카드 잔액 환불 서비스
① 잔액 전액 환불 서비스 : 카드의 잔액 전액을 환불 받는 서비스
- 1인 1일 최대 50만원까지 환불가능 (월 누적 50만원까지는 수수료 없음, 50만원 초과 시 1% 수수료 부과)
- 5만원 이상 환불 요청 시 신분 확인(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 10만원 이상 고액 환불의 경우 내방 당일 카드 잔액 차감 후 익일 18시 이후 계좌로 입금(주말,공휴일 제외)
※ 지참 서류 : 통장사본, 신분증
② 잔액 부분 환불 서비스 : 카드의 잔액 중, 일부 금액을 환불 받는 서비스
- 최소 1만원~5만원까지 부분 환불 가능( 1만원 단위/1일 최대 환불 금액 5만원까지)
- 보급형 선불 티머니 카드, 분실/도난 신고된 안심카드, 모바일 후불카드 및 타사 선불카드는 서비스 이용불가
■ 마일리지 충전 : T마일리지 조회 및 사용 가능한 T마일리지를 충전해 주는 서비스
■ 잔액이체 서비스(카드간 이체로 5천원 이하) :사용하지 않는 티머니 카드의 잔액을 다른 티머니 카드에 잔액 이동
■ 할인등록 서비스 : 통합권종 카드를 구입한 경우 어린이/청소년 할인(생년월일) 등록을 해 주는 서비스
■ 비정상카드 환불서비스 :고장 또는 파손으로 인한 사용불가 카드에 대한 접수
- 티머니 금융제휴카드 및 시니어패스카드(무임카드), USIM(모바일 티머니)는 비정상카드도 접수 가능
T머니 - 대중교통안심카드란 무엇인가요?
분실신고를 통해 잔액을 보상받을 수 있는 신개념 티머니 카드로 분실/도난 시 카드의 잔액 환불을 위해서는 반드시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대중교통안심카드를 등록하고 분실/도난 서비스를 추가 등록하셔야 합니다.
카드 분실/도난 시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상담원)를 통해 분실/도난 신고를 하면, ㈜티머니가 정한 기준 시점에 ㈜티머니 시스템에 기록된 카드잔액을 환급해 드립니다.
단, 신고시점으로부터 익일 06시 기준의 카드 잔액이 환불되며 이때 카드 값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한 신고시점 이후부터 환불 잔액 확정까지 사용된 금액에 대해서는 ㈜티머니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구매처 안내 (https://bit.ly/3TUMs8b)
T머니 - 전국호환 티머니 교통카드란 무엇인가요?
국토부가 전국 대중교통과 고속도로 통행료 지불 및 기차표(ktx), 고속버스 승차권을 구입할 수 있게 기술 규격에 맞는 새로운 카드를 만들어 발행한 카드이며 '전국호환 교통카드'라고 이름을 붙인것입니다.
T머니 - 전국호환 티머니 교통카드는 어디서 구매하나요?
티머니 가맹 편의점(GS25, CU,한국미니스톱,세븐일레븐) 또는 가두 판매점, 수도권 지하철 역사 내(1~4호선 카드 자판기, 5~8호선 i센터)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 money 카드&페이 많이찾는 질문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