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 선물하기 했는데 받는 사람이 확인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T머니 -  선물하기 했는데 받는 사람이 확인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보낸 선물함에서 확인 후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가 되지 않거나 받는 분도 충전이 안되실 경우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로 연락 주시면 오류확인 접수가 가능합니다.





T머니 - . 모바일티머니 앱 잠금설정 /ID 계정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1. 모바일티머니 ID 계정의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모바일티머니 APP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회원: 모바일티머니 APP 실행 후 '좌측 사이드 메뉴 > 앱정 선택 > ID/비밀번호 > 비밀번호 찾기(본인인증)'화면을 통해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 회원: 모바일티머니 APP 실행 후 '좌측 사이드 메뉴 > 앱설정 선택 > ID/비밀번호 > 비밀번호 찾기(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임시비밀번호 발송)'화면을 통해 임시비밀번가 발송됩니다.

2. 모바일티머니 앱 잠금설정 비밀번호(4자리)를 분실한 경우 등록하신 이메일로 비밀번호 찾기를 하시면 임시비밀번호가 자동 전송되오니 확인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T머니 - 선물하기 간편설정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자녀의 티머니 잔액이 일정 금액 이하가 되면 부모의 잔액/한도 내에서 자동으로 티머니 잔액을 선물하는 무료 맞춤형 서비스 입니다. (선물시 마다 부모님의 확인을 통해서 선물이 됩니다.)
부모님 또는 자녀 중 한 분만 신청하시면 되며, 부모,자녀간 뿐 아니라 친 인척 및 지인간에도 설정 가능합니다.




T머니 - 임의 개조(루팅,탈옥) 된 휴대폰도 앱 사용이 가능한가요?
임의 개조(루팅,탈옥)한 기기의 경우 스마트폰 보안에 영향을 줄 수 있어 감독기관의 보안규정에 따라 전자금융거래 이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모바일티머니 앱의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T머니 - 체크카드에 신용한도가 부여되면 바로 후불청구형의 이용이 가능한가요?
- 우리카드: 신용한도 부여 후 24시간 경과후부터 카드등록 가능
- 신한카드/국민/ 하나카드(BC제외): 신용한도 부여 후 즉시 카드등록 가능

※ 신용한도 부여 확인 및 신청 문의는 해당 신용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머니 -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신용카드 1회 충전서비스는 없나요?

신용카드로 충전 시 입력할 정보가 많아 불편하다는 고객 의견이 다수 접수되어 카드정보를 한번만 등록하도록 서비스를 개선하였습니다.
만약 등록된 정보를 해지하고 싶으시면 충전->충전정보 초기화를 누르시면 충전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T머니 - 모바일티머니에 충전 할수 있는 한도가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APP상 충전할 수 있는 한도는 1회 9만원,1일 20만원,월 100만원입니다. 오프라인 충전은 APP상 충전할 수 있는 한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단, 모바일티머니에 충전할 수 있는 최대금액(잔액)은 50만원입니다.



T머니 - 모바일티머니에 충전 할수 있는 한도가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APP상 충전할 수 있는 한도는 1회 9만원,1일 20만원,월 100만원입니다. 오프라인 충전은 APP상 충전할 수 있는 한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단, 모바일티머니에 충전할 수 있는 최대금액(잔액)은 50만원입니다.


출처 T money 카드&페이  많이찾는 질문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