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청소년에듀] 수강 신청 시 원하는 시간이 선택되지 않습니다.

LG U+ MOBILE[LTE [청소년에듀] 수강 신청 시 원하는 시간이 선택되지 않습니다.
선택하신 수업시간에 강의 가능한 강사가 없기 때문이며,
이러한 경우 선택 가능한 다른 시간을 선택하시거나 날짜를 바꿔 신청 부탁드립니다.




LG U+ MOBILE[LTE [LTE 청소년에듀] 수업시간 변경이 가능한가요?
수업시간 변경을 원하실 경우 이보영의 화상영어 1661-0105(월~금 09:00~18:00)에 연락하여 변경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MOBILE[LTE [LTE 청소년에듀] 레벨은 총 몇 단계이고 결과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레벨은 총 8단계이며, 5개 항목(듣기, 말하기발음, 단어, 문법)을 종합하여 측정됩니다.

LTE원어민회화 App에 접속하시어 팝업으로 뜨는 레벨 테스트 결과 확인 메시지를 선택하시거나 레벨테스트 → 테스트했던 언어선택 → 지금테스트/테스트예약을 선택하시면 레벨 결과 확인이 가능합니다.





LG U+ MOBILE[LTE [LTE 청소년에듀]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pp 실행 → 수강권 관리 메뉴 → 수강권 관리 → 수강권 내 수강신청 버튼] 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LG U+ MOBILE[LTE [뮤직] 아이폰으로도 엠넷APP에서 MP3 다운로드가 가능한가요?

MP3 다운로드가 포함된 이용권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개별적인 건당 구매는 불가합니다.





LG U+ MOBILE[LTE [LTE 청소년에듀] 수강권이란 무엇인가요?

LTE 원어민회화 화상수업을 월 2회 수강하실 수 있도록 제공해 드리는 것으로서 10분 회화 수업 2장을 발급해 드립니다.

수강권은 유효기간 내에 등록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LG U+ MOBILE[LTE [뮤직] 아이폰 사용자에게 MP3를 선물하고 싶어요.

아이폰으로는 MP3 선물받기가 불가하여 선물하실 수 없습니다.





LG U+ MOBILE[LTE [LTE 청소년에듀] 수업 연기가 가능 한가요?

수업은 1회 연기할 수 있습니다.
수업 연기는 수업 1일 전까지는 App에서 가능하며,  당일 수업은 수업 3시간 전까지 해당 수업을 제공하는 이보영의 화상영어 콜센터(1661-0105)를 통해 가능합니다.




LG U+ 인터넷 [U+인터넷 장애] 갑자기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회선이나 설치 장비들의 문제 일 가능성이 큽니다.

① 모뎀 / 와이파이 / PC 장비에 인터넷 UTP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
② UTP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 경우,
  모뎀 > 와이파이 > PC 순서로 전원선 및 UTP선을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

 ※ 만약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PC 순서로 진행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