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Mobile - [Paynow(페이나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Paynow(페이나우)로의 결제는 현재 LG U+ 전자결제를 사용하는 온라인 상점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Step 1. (PC)쇼핑몰 결제 화면에서 Paynow 결제수단을 선택하세요.
Step 2. (PC)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3. (App)휴대폰으로 전송된 PUSH를 받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4. (App)Paynow 앱에서 로그인합니다.
Step 5. (App)상품결제 화면에서 결제 승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6. (PC)승인결과를 확인 후 쇼핑몰 웹 결제화면에서 최종 결제 요청을 합니다.
Step 7. (PC)쇼핑몰 결제 화면에서 결제 완료 시 휴대폰으로 결제완료 PUSH가 전송되며, 결제가 완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aynow.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25
LG 유플러스 Mobile - [MyOTP] 서비스 해지 시 이용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서비스 이용 요금은 가입 일부터 해지 시까지의 요금이 일할 계산됩니다.
정확한 사용 요금을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자녀폰 지킴이] 부모 회원은 앱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앱 설치후, 부모회원가입을 통해 가입하고, 자녀를 등록하여 자녀 원격 제어 및 차단 통계를 확인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MyOTP] MyOTP App은 어디서 설치하나요?
MyOTP App은 Play스토어 또는 App Store에서 ‘MyOTP’ 또는 ‘마이오티피’를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설치 문자나 QR코드 등을 통해 App을 설치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MyOTP 공식 홈페이지의 <서비스 설치>메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발신번호표시제한] 문자 메시지를 발송하면 상대방이 내 번호를 볼 수 있나요?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음성/영상통화만 지원하며 SMS/MMS는 지원되지 않아, 문자메시지 발송시 내 번호가 상대방에게 노출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유비키인증서]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되지 않는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 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인증서 암호가 틀린 경우
그 외의 경우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 (02-718-1860)로 문의 바랍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Paynow(페이나우)로의 결제는 현재 LG U+ 전자결제를 사용하는 온라인 상점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Step 1. (PC)쇼핑몰 결제 화면에서 Paynow 결제수단을 선택하세요.
Step 2. (PC)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3. (App)휴대폰으로 전송된 PUSH를 받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4. (App)Paynow 앱에서 로그인합니다.
Step 5. (App)상품결제 화면에서 결제 승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6. (PC)승인결과를 확인 후 쇼핑몰 웹 결제화면에서 최종 결제 요청을 합니다.
Step 7. (PC)쇼핑몰 결제 화면에서 결제 완료 시 휴대폰으로 결제완료 PUSH가 전송되며, 결제가 완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aynow.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25
LG 유플러스 Mobile - [MyOTP] 서비스 해지 시 이용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서비스 이용 요금은 가입 일부터 해지 시까지의 요금이 일할 계산됩니다.
정확한 사용 요금을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자녀폰 지킴이] 부모 회원은 앱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앱 설치후, 부모회원가입을 통해 가입하고, 자녀를 등록하여 자녀 원격 제어 및 차단 통계를 확인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MyOTP] MyOTP App은 어디서 설치하나요?
MyOTP App은 Play스토어 또는 App Store에서 ‘MyOTP’ 또는 ‘마이오티피’를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설치 문자나 QR코드 등을 통해 App을 설치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MyOTP 공식 홈페이지의 <서비스 설치>메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발신번호표시제한] 문자 메시지를 발송하면 상대방이 내 번호를 볼 수 있나요?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음성/영상통화만 지원하며 SMS/MMS는 지원되지 않아, 문자메시지 발송시 내 번호가 상대방에게 노출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유비키인증서]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되지 않는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 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인증서 암호가 틀린 경우
그 외의 경우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 (02-718-1860)로 문의 바랍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