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MyOTP] MyOTP 사용기록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Mobile - [MyOTP] MyOTP 사용기록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MyOTP APP의 메뉴에서 최근 90일간의 OTP 인증에 대한 성공 여부와 인증시간, 웹사이트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APP이 초기화되면 OTP 사용기록 또한 초기화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발신번호표시제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번호를 보이고 싶지 않을 때에만 전화번호 앞에 *23# 을 붙여서 발신할 경우, 상대방에게 나의 번호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Paynow(페이나우)] 결제가 여러 번 처리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Paynow(페이나우) 앱에서의 정상 결제는 한 번만 진행됩니다.

 그러나, 시스템 오류로 인해 여러 번 결제 처리된 경우 이용하신 가맹점에 문의하여 중복 결제된 건에 대해 환불 또는 결제취소를 요청하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060 정보료알리미] SMS는 언제 발송되나요?

당월에 누적하여 사용한 060 음성정보료가 최초 사용, 1만원, 4만원, 7만원, 10만원, 50만원, 100만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통화 종료후에 SMS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단, 최초 사용 기준은 사용 금액이 100원을 초과하는 경우임)





LG 유플러스 Mobile - [MyOTP] 인증번호를 잘못 입력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증번호를 10회 잘못 입력한 경우 APP이 초기화되어 재설치가 필요하므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타 오류사항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OTP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유비키인증서] PC에 “프로그램이 손상되었습니다” 라는 오류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프로그램 다운로드 시 다른 프로그램과 충돌 등으로 인해 프로그램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PC의 시작>제어판>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휴대폰인증서(저장)서비스’나 ‘UBIKey’ 프로그램을 삭제하시고 다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Paynow(페이나우)] 승인내역에 대해서 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승인내역 조회 목록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 화면이 출력되는데, 하단 영수증 이메일 발송 버튼을 클릭하면 영수증을 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정된 이메일로 발송되며, 이메일이 설정되지 않은 경우는 설정화면이 출력되므로 정확히 입력하여 발송하시면 됩니다.
결제 완료 화면에서도 영수증 이메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