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MyOTP] MyOTP App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MyOTP] MyOTP App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MyOTP App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루팅이나 탈옥 등 변조된 휴대폰에서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사항 이외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자세한 정보 확인을 위해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Paynow(페이나우)]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Paynow(페이나우)는 안드로이드폰(안드로이드 2.3이상)과 아이폰(iOS 5.0이상)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일부 단말에서는 일부 기능에 제한이 걸릴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MyOTP] 웹사이트에서 OTP인증을 시도해도 PUSH 알림이 오지 않습니다.
APP 내 OTP 메뉴에서 <PUSH 알림 설정> 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PUSH 알림 수신을 체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알림이 정상적으로 오지 않는 경우, 일시적인 서비스 장애일 수 있으므로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회원 아이디가 없나요?

Paynow(페이나우)는 별도의 회원 아이디가 존재하지 않고, 사용자 정보 기반으로 회원이 관리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Paynow(페이나우)] 가입한 통신사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나요?
Paynow(페이나우)는 모든 통신사 회원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유비키인증서] PC에서 “휴대폰 접속에 실패하였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접속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실행 중인 유비키 서비스 중단 후 처음부터 다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 서비스는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Paynow(페이나우)서비스는 현재 LG U+ 전자결제를 사용하는 온라인 상점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Paynow(페이나우)] 법인 폰으로 Paynow(페이나우)를 이용할 수 있나요?

법인 폰으로는 Paynow(페이나우)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페이나우(Paynow)는 가입자 본인 명의의 휴대폰과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등록, 사용이 가능하므로 개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해야 합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