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는 누구나 신청 가능한가요?
LG U+ 휴대폰 이용 고객이시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전화 이용 고객이시라면 소호링 회선과 국번으로 가입 가능여부를 고객센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번호안내 서비스] 정렬 기준의 방문순/거리순은 각각 무슨 기준인가요?
방문순은 내 주변 3km 이내에 있는 상호 중, 카드 결제 내역이 가장 많은 순서로 정렬됩니다.
거리순은 전국에 있는 상호 중, 가장 가까운 순서로 정렬됩니다. (거리순이 기본 옵션으로 설정)
따라서, 거리순으로 검색 시 나오는 상호가 내 위치를 기준으로 3km 이상 떨어져 있다면,
방문순으로 옵션 변경 시 검색결과에 나오지 않게 됩니다.
예) 용산에서 15km 떨어져 있는 ‘롯데월드’ 검색 시 거리순 정렬일 경우에는 검색 가능하나, 방문순 정렬일 경우에는 검색결과에 나오지 않음
유플러스 모바일 [번호안내 서비스] 서비스 On/Off 여부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주소록 설정에서 서비스 On/Off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On 시에는 검색창에 “연락처 및 상호명 검색” 텍스트가 보여지며, 검색창 우측에 홈페이지 진입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단축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단축번호를 설정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키패드 화면 > 오른쪽 상단 버튼 > 단축번호 설정
2. 키패드 화면에서 특정 숫자를 길게 클릭하여 등록
유플러스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공유정보가 무엇인가요?
‘공유정보’란 수신받은 번호(모르는 번호)에 대해 내용을 등록하면 다른 후후 이용자와 함께 정보를 공유하는 기능입니다.
등록한 공유정보와 함께 등록자의 휴대번호 끝 4자리(예 : 1**4)만 표시되며, 다른 정보는 전혀 공개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매너콜] 같은 사람이 계속 전화를 하면, 매번 문자메시지가 오나요?
메시지 용량 및 확인 편의를 위해 10분 이내 걸려온 동일한 전화번호에 대해서는 처음 한 건의 매너콜 문자만 수신됩니다.
단, 동일한 번호로 10분 이상의 시차가 있을 시 다시 매너콜 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매너콜] 매너콜 문자메시지가 안 오네요?
통화중대기, 음성사서함 바로 전환, 선택형 안내멘트 등의 일부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는 경우는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또한 최신 단말로 데이터 사용 중에 다른 전화가 걸려온 경우, 다른 작업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어지고 통화가 우선적으로 연결되어지므로 부재중 통화로 간주하지 않아 문자메시지 통보 및 부재중 전화조회 기능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비즈링] 비즈링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비즈링이란 통화연결음을 기업 홍보 및 광고 음원으로 변경하여, 발신고객에게 들려주는 기업형 마케팅 서비스 입니다.
비즈링 서비스의 신청 및 해지를 원하실 경우,비즈링 고객센터 [1588-6587]로 전화 주시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즈링 서비스를 등록하시면 관련업체 및 대외적인 회사 이미지 상승의 효과가 있으며, 업무상 관련있는 사람이나 해당 회사의 솔루션에 관심 있는 대상에게 노출됨으로써 홍보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미싱 예방] 갑자기 문자메시지 수신이 안돼요. 문자메시지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갑자기 문자메시지가 수신이 안될 경우 스미싱에 의한 악성코드 감염 여부를 의심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U+ 스마트폰 메뉴 화면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모바일 백신을 구동하여 악성코드가 검출되는지 확인하시고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정상 수신이 안될 경우 각 휴대폰 제조사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LG전자 A/S센터: 1544-7777/ 삼성전자 A/S센터 1588-3366 / 팬택&큐리텔 A/S센터: 1544-4424 )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G U+ 휴대폰 이용 고객이시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전화 이용 고객이시라면 소호링 회선과 국번으로 가입 가능여부를 고객센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번호안내 서비스] 정렬 기준의 방문순/거리순은 각각 무슨 기준인가요?
방문순은 내 주변 3km 이내에 있는 상호 중, 카드 결제 내역이 가장 많은 순서로 정렬됩니다.
거리순은 전국에 있는 상호 중, 가장 가까운 순서로 정렬됩니다. (거리순이 기본 옵션으로 설정)
따라서, 거리순으로 검색 시 나오는 상호가 내 위치를 기준으로 3km 이상 떨어져 있다면,
방문순으로 옵션 변경 시 검색결과에 나오지 않게 됩니다.
예) 용산에서 15km 떨어져 있는 ‘롯데월드’ 검색 시 거리순 정렬일 경우에는 검색 가능하나, 방문순 정렬일 경우에는 검색결과에 나오지 않음
유플러스 모바일 [번호안내 서비스] 서비스 On/Off 여부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주소록 설정에서 서비스 On/Off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On 시에는 검색창에 “연락처 및 상호명 검색” 텍스트가 보여지며, 검색창 우측에 홈페이지 진입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단축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단축번호를 설정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키패드 화면 > 오른쪽 상단 버튼 > 단축번호 설정
2. 키패드 화면에서 특정 숫자를 길게 클릭하여 등록
유플러스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공유정보가 무엇인가요?
‘공유정보’란 수신받은 번호(모르는 번호)에 대해 내용을 등록하면 다른 후후 이용자와 함께 정보를 공유하는 기능입니다.
등록한 공유정보와 함께 등록자의 휴대번호 끝 4자리(예 : 1**4)만 표시되며, 다른 정보는 전혀 공개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매너콜] 같은 사람이 계속 전화를 하면, 매번 문자메시지가 오나요?
메시지 용량 및 확인 편의를 위해 10분 이내 걸려온 동일한 전화번호에 대해서는 처음 한 건의 매너콜 문자만 수신됩니다.
단, 동일한 번호로 10분 이상의 시차가 있을 시 다시 매너콜 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매너콜] 매너콜 문자메시지가 안 오네요?
통화중대기, 음성사서함 바로 전환, 선택형 안내멘트 등의 일부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는 경우는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또한 최신 단말로 데이터 사용 중에 다른 전화가 걸려온 경우, 다른 작업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어지고 통화가 우선적으로 연결되어지므로 부재중 통화로 간주하지 않아 문자메시지 통보 및 부재중 전화조회 기능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비즈링] 비즈링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비즈링이란 통화연결음을 기업 홍보 및 광고 음원으로 변경하여, 발신고객에게 들려주는 기업형 마케팅 서비스 입니다.
비즈링 서비스의 신청 및 해지를 원하실 경우,비즈링 고객센터 [1588-6587]로 전화 주시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즈링 서비스를 등록하시면 관련업체 및 대외적인 회사 이미지 상승의 효과가 있으며, 업무상 관련있는 사람이나 해당 회사의 솔루션에 관심 있는 대상에게 노출됨으로써 홍보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미싱 예방] 갑자기 문자메시지 수신이 안돼요. 문자메시지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갑자기 문자메시지가 수신이 안될 경우 스미싱에 의한 악성코드 감염 여부를 의심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U+ 스마트폰 메뉴 화면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모바일 백신을 구동하여 악성코드가 검출되는지 확인하시고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정상 수신이 안될 경우 각 휴대폰 제조사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LG전자 A/S센터: 1544-7777/ 삼성전자 A/S센터 1588-3366 / 팬택&큐리텔 A/S센터: 1544-4424 )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