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모바일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의 현재 위치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의 현재 위치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U+가족지킴이 앱 메인화면에서 지도상의 위치정보(아이콘)을 누르세요. 보호대상자의 현재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실제 위치와 20~60초 정도의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가족지킴이] 서비스에 가입하려는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만 18세 미만의 이용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어야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서비스는 어떤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U+가족지킴이 서비스는 안드로이드의 5.0 이상, ios 8.0이상의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휴대폰의 버전 정보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원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 → 메뉴(三) → 설정 → 정보 → 버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가족지킴이] 위치정보 자동 전송 주기 또는 시간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가족지킴이 앱 메인화면의 메뉴(三)에서 설정을 누르세요.
자동 위치 추척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가족지킴이] 보호자와 보호대상자는 어떻게 추가할 수 있나요?

U+가족지킴이 앱 메인 화면 상단의 현재 보호대상자 및 보호자 영역→추가→연결한 기기의 휴대폰 번호 입력→인증→완료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가족지킴이] SOS긴급호출 기능은 무엇인가요?

보호대상자가 SOS긴급호출을 하면 보호자에게 자동으로 위급 상황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기기별 SOS긴급호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마트폰 이용 고객
: 널지켜줄게 메인 화면에서 SOS긴급호출 버튼을 누르세요.
SOS긴급호출 버튼을 누르면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보호자에게 자동으로 전화가 걸리지만 아이폰의 경우 다이얼 화면으로 이동되며 통화버튼을 직접 눌러야 합니다.
 
- 키즈워치, U+안심알리미 이용 고객
: 기기에서 SOS긴급호출 버튼을 누르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보호대상의 기기가 꺼져있거나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가 제대로 꽂혀 있지 않은 상태일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