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A/S센터] 휴대폰이 고장났어요.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A/S센터] 휴대폰이 고장났어요.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휴대폰 단말기 고장 시에는 사용하는 단말기의 제조사로 문의 또는 A/S센터로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제조사 고객센터]
- LG전자 :1544-7777
- 삼성전자 : 1588-3366
- 애플 : 080-333-4000
- 팬택&큐리텔(sky) : 1588-9111
- 화웨이 : 080-808-8888
- 카시오 : 1644-1667
- 위자드랩(카카오 워치) : 1544-3703




유플러스 [060 정보료알리미] 어디서 가입할 수 있나요?

2018년 8월 1일부터 가입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는 경우, 기존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나요?

번호를 변경하면 기존 PASS 인증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U+에서 번호만 변경한 경우 설치된 PASS 앱을 통해 인증서를 새로 발급해 주세요.
통신사를 변경한 경우에는 해당 통신사의 PASS 앱을 설치한 후 비밀번호 또는 생체인식을 등록하고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 주세요.




유플러스 [PASS 인증서] 알뜰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U+알뜰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PASS 앱을 삭제했는데 PASS 인증서를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앱을 삭제하면 PASS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을 다시 설치한 후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설정]→[부가서비스 설정]→[PASS 인증서]→[PASS 인증서 동의 철회]를 하면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후 다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유플러스 [060정보료알리미] 이용요금 안내문자의 수신거부가 가능한가요?
2018년 8월 1일부터 가입형 부가서비스에서 기본 제공되는 서비스로 변경되어,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2018년 8월 1일 이전에 060정보료알리미 부가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이 해지를 한 경우에도 안내 문자를 수신하게 됩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인증 요청은 어떻게 오나요?

인증 요청은 앱 푸시 알림을 통해 발송됩니다.
인증 요청 정보를 확인한 후 PASS 앱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인식을 하면 전자서명을 통한 인증이 완료됩니다.
향후 QR 코드를 통한 인증 요청 방식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출처  유플러스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