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2개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는 경우, 두 개의 폰으로 가입 가능한가요?
2개의 휴대폰에서 따로 개통을 한 경우 가입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휴대폰이 가족명의인데 가입이 가능한가요?
가족명의나 본인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사이트에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출력됩니다.
정상적인 가입상태에서 번호를 입력하시면 스마트폰의 앱이 자동 실행되고 이후 USIM(키체인)에 계정이 저장되어 있으면 PIN번호 6자리만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 번호 변경은 어디서 해야 하나요?
앱의 설정 > PIN번호 변경메뉴에서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아이폰(iOS) 이용자도 이용이 가능하나요?
아이폰(iOS) 이용자도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USIM을 변경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USIM을 변경한 경우에는 다시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상품가입 불가능한 단말로 USIM 변경 시 통신사 정책에 따라 처리됩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미성년자(19세 미만)의 경우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EBS 데이터 안심옵션] 청소년 요금제를 이용 중인 20세도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청소년 요금제는 만 19세까지 이용할 수 있지만, EBS 데이터 안심옵션 부가서비스는 한국식 나이를 기준으로 20세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일부 USIM 및 단말기에서 가입이 안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업자폰(법인명의), 공공기관,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및 특정 요금제 가입고객은 가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유플러스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2개의 휴대폰에서 따로 개통을 한 경우 가입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휴대폰이 가족명의인데 가입이 가능한가요?
가족명의나 본인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사이트에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출력됩니다.
정상적인 가입상태에서 번호를 입력하시면 스마트폰의 앱이 자동 실행되고 이후 USIM(키체인)에 계정이 저장되어 있으면 PIN번호 6자리만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 번호 변경은 어디서 해야 하나요?
앱의 설정 > PIN번호 변경메뉴에서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아이폰(iOS) 이용자도 이용이 가능하나요?
아이폰(iOS) 이용자도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USIM을 변경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USIM을 변경한 경우에는 다시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상품가입 불가능한 단말로 USIM 변경 시 통신사 정책에 따라 처리됩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미성년자(19세 미만)의 경우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EBS 데이터 안심옵션] 청소년 요금제를 이용 중인 20세도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청소년 요금제는 만 19세까지 이용할 수 있지만, EBS 데이터 안심옵션 부가서비스는 한국식 나이를 기준으로 20세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일부 USIM 및 단말기에서 가입이 안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업자폰(법인명의), 공공기관,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및 특정 요금제 가입고객은 가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유플러스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