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를 더이상 이용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가능하며, 어플리케이션 삭제는 단말기 상에서 가능합니다.
부가서비스 해지 시 이용요금은 일할 계산되어 과금됩니다.
엘지 [자동응답] 자동응답 “설정” 상태일 때 문자 메시지는 수신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동응답
자동응답 설정 시에도 문자메시지 수신이 가능합니다.
엘지 [구글Play스토어] 구글Play스토어에서 환불 신청 했는데 환불은 언제쯤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결제(원스토어/구글스토어)
구글Play스토어에서 환불처리를 받으셨다면 LG U+에 해당 내역이 전달됩니다.
결제하신 월과 환불처리받은 월이 동일하다면 자동으로 조정 반영이 되지만, 다르다면 구글Play스토어에서 환불처리를 받으셨더라도 이미 사용 내역이 청구되었기 때문에 환불처리 받으신 월의 말에 일괄적으로 요금조정을 통해 익월 반영이 됩니다.
환불조정 처리가 완료되면 원하시는 방법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청구서합산, 통장입금 등)
엘지 [U+멤버스] 온라인에서 U+멤버스로 어떻게 결제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① 온라인 사이트에서 결제할 때, 결제수단을 '휴대폰 결제'로 선택한 뒤 USIM인증을 선택해 주세요.
② U+멤버스 앱 화면에서 온라인 결제요청 팝업의 [확인]을 눌러 주세요.
③ 온라인 결제요청 내역을 확인한 뒤 [확인]을 눌러 주세요.
④ 비밀번호 또는 지문을 입력해 주세요. (결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은 해당 단계가 생략됩니다.)
⑤ 온라인 사이트 화면에 '결제 성공' 문구가 보이면 [확인]을 눌러 주세요.
※ USIM인증은 U+멤버스와 온라인 소액결제 부가서비스에 가입된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의 간편안심 로그인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간편안심 로그인 인증은 다음의 과정을 통해 진행 됩니다.
1) 서비스 가입 후 제휴사이트 등록을 통해 기존 ID와 Password를 입력하고 일치여부 확인
2) 일치하는 경우, 제휴사이트 ID와 Password를 스마트폰의 USIM(키체인)에 암호화해서 보관
3) 제휴사이트 로그인 화면에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버튼 선택 후 본인의 휴대폰번호 입력
4) 본인의 휴대폰번호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Push 알림이 발송이 됨과 동시에 세이프로그인 앱이 자동 실행되면서 로그인 요청입력화면이 노출
5) 사이트 인증코드가 맞으면, 가입시 본인이 설정한 PIN번호 입력하면 정상적으로 로그인 완료
6) PIN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강화된 보안단계에 따라 서비스인증 재시도
① 5회 연속 실패 시 로그인 차단되며, 앱이 초기화 - 보안을 위해 PIN번호는 별도 저장하지 않으며, PIN번호 분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② PIN번호는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앱의 설정/안내 > PIN번호 변경을 통해서 재설정 가능합니다.
엘지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과 휴대폰 본인확인과의 차이가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본인확인은 명의자 개인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고객정보(성명, 생년월일, 남/여, 외국인, 전화번호)를 기반으로 본인을 인증해 주는 서비스이며, 현재 법인 명의의 전화번호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법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본인을 인증할 수 있도록 개발한 부가서비스(LRZ0002558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로 무료로 가입하여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츨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가능하며, 어플리케이션 삭제는 단말기 상에서 가능합니다.
부가서비스 해지 시 이용요금은 일할 계산되어 과금됩니다.
엘지 [자동응답] 자동응답 “설정” 상태일 때 문자 메시지는 수신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동응답
자동응답 설정 시에도 문자메시지 수신이 가능합니다.
엘지 [구글Play스토어] 구글Play스토어에서 환불 신청 했는데 환불은 언제쯤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결제(원스토어/구글스토어)
구글Play스토어에서 환불처리를 받으셨다면 LG U+에 해당 내역이 전달됩니다.
결제하신 월과 환불처리받은 월이 동일하다면 자동으로 조정 반영이 되지만, 다르다면 구글Play스토어에서 환불처리를 받으셨더라도 이미 사용 내역이 청구되었기 때문에 환불처리 받으신 월의 말에 일괄적으로 요금조정을 통해 익월 반영이 됩니다.
환불조정 처리가 완료되면 원하시는 방법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청구서합산, 통장입금 등)
엘지 [U+멤버스] 온라인에서 U+멤버스로 어떻게 결제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① 온라인 사이트에서 결제할 때, 결제수단을 '휴대폰 결제'로 선택한 뒤 USIM인증을 선택해 주세요.
② U+멤버스 앱 화면에서 온라인 결제요청 팝업의 [확인]을 눌러 주세요.
③ 온라인 결제요청 내역을 확인한 뒤 [확인]을 눌러 주세요.
④ 비밀번호 또는 지문을 입력해 주세요. (결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은 해당 단계가 생략됩니다.)
⑤ 온라인 사이트 화면에 '결제 성공' 문구가 보이면 [확인]을 눌러 주세요.
※ USIM인증은 U+멤버스와 온라인 소액결제 부가서비스에 가입된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의 간편안심 로그인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간편안심 로그인 인증은 다음의 과정을 통해 진행 됩니다.
1) 서비스 가입 후 제휴사이트 등록을 통해 기존 ID와 Password를 입력하고 일치여부 확인
2) 일치하는 경우, 제휴사이트 ID와 Password를 스마트폰의 USIM(키체인)에 암호화해서 보관
3) 제휴사이트 로그인 화면에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버튼 선택 후 본인의 휴대폰번호 입력
4) 본인의 휴대폰번호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Push 알림이 발송이 됨과 동시에 세이프로그인 앱이 자동 실행되면서 로그인 요청입력화면이 노출
5) 사이트 인증코드가 맞으면, 가입시 본인이 설정한 PIN번호 입력하면 정상적으로 로그인 완료
6) PIN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강화된 보안단계에 따라 서비스인증 재시도
① 5회 연속 실패 시 로그인 차단되며, 앱이 초기화 - 보안을 위해 PIN번호는 별도 저장하지 않으며, PIN번호 분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② PIN번호는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앱의 설정/안내 > PIN번호 변경을 통해서 재설정 가능합니다.
엘지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과 휴대폰 본인확인과의 차이가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본인확인은 명의자 개인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고객정보(성명, 생년월일, 남/여, 외국인, 전화번호)를 기반으로 본인을 인증해 주는 서비스이며, 현재 법인 명의의 전화번호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법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본인을 인증할 수 있도록 개발한 부가서비스(LRZ0002558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로 무료로 가입하여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츨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