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엘지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타인의 부정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비밀번호 찾기/변경/확인은 상담사/관리자도 확인이 불가능함으로 비밀번호 분실 시 직영점을 내방하여 대면 확인 후 초기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초기화 후 처음 본인 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 5회 오입력 시에도 동일하게 비밀번호 초기화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는 몇 회까지 신청/취소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는 월 최대 1회 신청/해지 가능합니다.





엘지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명의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명의 변경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엘지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서비스를 아이폰(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아이폰에서는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하며,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의 통화연결음 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 웹(http://musicbellring.com)에서 가능합니다.

※ 아이폰은 벨소리 및 MP3 설정이 불가합니다.

▶ 뮤직벨링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뮤직벨링 앱)→ http://onesto.re/0000685984
 → 아이폰(뮤직벨링 모바일 웹) → http://musicbellring.com




엘지 [벨소리] 타 이동통신사 사용자에게 벨소리를 선물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소리는 타사(SKT/KT) 선물 전송이 불가합니다.(LG U+간 선물하기만 가능)
(타사 선물하기가 2013. 11월부로 종료되었습니다.)




엘지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멤버십 할인) 상품은 U+ 홈페이지와 U+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할인 상품은 해지 후 재가입이 불가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가서비스 해지
 - U+홈페이지 로그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해지' 버튼 선택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은 2018년 7월 2일(월)부터 신규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현재 이용 중인 고객은 기존과 같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나, 해지 후에는 다시 가입할 수 없으니 유의해주세요.



츨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