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모바일] [벨음모아] 저는 통화연결음 월정액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데, 벨음모아 가입이 안되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MP3 및 영상벨, 통화기능 사용이 가능한 단말에 한해서만 벨음모아 가입되고 있으니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있는 단말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모바일] [벨소리] 보관함이 어디에 있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소리 구매 시 뮤직벨링APP , U+ Lite 보관함에 모두 보관됩니다.
(기존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벨소리도 뮤직벨링APP, U+ Lite 보관함에서 동일하게 조회 및 설정 가능합니다.)
■ 무선 : U+ Lite 접속 > 뮤직/벨/링 > MY뮤직
■ 어플 : 뮤직벨링APP > 마이뮤직 > 벨 > 다운로드 보관함
※ 전송된 문자를 삭제하였더라도, 보관함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문자 도착시 바로 다운받지 않았더라도, 보관함에 접속하셔서 다운 가능합니다.
LG [모바일]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 해지 방법이 궁금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원키퍼 홈페이지 http://www.one-keeper.co.kr 또는 고객센터 02-718-7555에서 해지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 또는 고객센터 114에서 해지
- 원키퍼 앱에서 로그인 → [설정] 메뉴 → 서비스 소개 및 문의 → 서비스 해지
※ 유의사항
앱에서 해지하는 경우 앱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오니, 해지 전 휴대폰 갤러리로 이동시켜두거나, 공유 기능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전송해 주세요.
그 외 방법으로 해지하는 경우 데이터는 남아있지만,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이전에 설정한 이메일 및 PIN 번호로 재가입하는 경우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잠금 설정된 앱은 [앱 잠금 설정 전체 해제] → [이용하기] 버튼을 누른 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모바일] [게임] 핸드폰 분실을 대비해 타인이 결제할 수 없도록 방지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게임
[U+ 스토어 > 메뉴 > 결제 설정]을 통해 결제할 수 없도록 인증 설정 가능합니다.
LG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는 보안 상의 이유로 전산에 저장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분실 시에는 비밀번호를 재등록 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재등록 하기 위해서는 먼저 앱이 초기화 되어야 하며, 앱 초기화는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에서 틀린 번호를 10회 입력하면 자동 초기화됩니다.
앱이 초기화되면, USIM에 저장한 인증서도 모두 폐기되므로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으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는 인증서를 관리할 수 있는 중요한 암호입니다.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잊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MP3 및 영상벨, 통화기능 사용이 가능한 단말에 한해서만 벨음모아 가입되고 있으니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있는 단말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모바일] [벨소리] 보관함이 어디에 있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소리 구매 시 뮤직벨링APP , U+ Lite 보관함에 모두 보관됩니다.
(기존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벨소리도 뮤직벨링APP, U+ Lite 보관함에서 동일하게 조회 및 설정 가능합니다.)
■ 무선 : U+ Lite 접속 > 뮤직/벨/링 > MY뮤직
■ 어플 : 뮤직벨링APP > 마이뮤직 > 벨 > 다운로드 보관함
※ 전송된 문자를 삭제하였더라도, 보관함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문자 도착시 바로 다운받지 않았더라도, 보관함에 접속하셔서 다운 가능합니다.
LG [모바일]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 해지 방법이 궁금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원키퍼 홈페이지 http://www.one-keeper.co.kr 또는 고객센터 02-718-7555에서 해지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 또는 고객센터 114에서 해지
- 원키퍼 앱에서 로그인 → [설정] 메뉴 → 서비스 소개 및 문의 → 서비스 해지
※ 유의사항
앱에서 해지하는 경우 앱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오니, 해지 전 휴대폰 갤러리로 이동시켜두거나, 공유 기능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전송해 주세요.
그 외 방법으로 해지하는 경우 데이터는 남아있지만,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이전에 설정한 이메일 및 PIN 번호로 재가입하는 경우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잠금 설정된 앱은 [앱 잠금 설정 전체 해제] → [이용하기] 버튼을 누른 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모바일] [게임] 핸드폰 분실을 대비해 타인이 결제할 수 없도록 방지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게임
[U+ 스토어 > 메뉴 > 결제 설정]을 통해 결제할 수 없도록 인증 설정 가능합니다.
LG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는 보안 상의 이유로 전산에 저장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분실 시에는 비밀번호를 재등록 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재등록 하기 위해서는 먼저 앱이 초기화 되어야 하며, 앱 초기화는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에서 틀린 번호를 10회 입력하면 자동 초기화됩니다.
앱이 초기화되면, USIM에 저장한 인증서도 모두 폐기되므로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으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는 인증서를 관리할 수 있는 중요한 암호입니다.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잊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