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Express] 내 피드백이 표시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한 주문에 피드백을 남긴뒤, 피드백은 공개된 피드백 페이지에 표시될 것입니다. 피드백은 24시간 이내로 제품 페이지에 표시될 것입니다.
공개된 피드백 페이지에서 피드백을 찾을 수 없을때는 다음을 확인해 주세요:
1. 피드백을 성공적으로 제출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약 주문이 내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는 주문 상태로 있다면, 피드백을 성공적으로 제출하지 못했기 때문에 피드백을 다시 남겨 주세요.
2. 피드백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피드백이 삭제될 수 있음에 주의하세요
[AliExpress] 피드백은 어떻게 수정합니까?
피드백을 제출하면 다시 수정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추가로 피드백을 더 남길 수 있고 판매자의 피드백에 답변을 달아서 여러분의 새로운 의견이나 이미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공개된 피드백 페이지에서 주문을 찾고, 추가정보를 남기기 위해 피드백 추가로 남기기 버튼과 피드백에 답변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AliExpress] 구매자 보호 프로그램 남용에 대한 규칙
구매한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당사에 알려 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사는 구매자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구매자 보호 프로그램을 남용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미 환불을 받았는데 케이스를 여는 행위
판매자에 대한 보복으로 케이스를 여는 행위
판매자에 대한 허위 주장을 하는 행위
판매자에 대해 사례를 열 때는 반드시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지침은 무엇입니까?
허용됨
제품을 수령하지 않았고 판매자와 직접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경우 케이스를 여는 행위
수령한 제품이 제품 게시의 설명과 일치하지 않은 경우 분쟁을 제기하는 행위
허용되지 않음
제품을 수령하고도 수령하지 않았다고 주장하는 행위
제품의 상태가 게시물과 일치함에도 제품이 제품 게시물의 설명과 상당히 차이가 있다고 주장하는 행위
판매자로부터 이미 환불 또는 결제 공급업체의 환급을 받았는데도 사례를 여는 행위
이전의 분쟁이 있은 후 보복의 형태로 판매자에 대해 사례를 여는 행위
제품이 제품 게시에 설명된 상태로 도착했는데도 할인 또는 추가 상품 및 서비스를 얻기 위해 판매자에 대해 사례를 열겠다고 위협하는 행위
구매자 보호 사례를 지속적으로 과도하게 여는 행위
이 지침을 따르시기 바랍니다. 그러지 않을 경우 구매 권한 제한, 계정 정지 또는 해지 등 다양한 징계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가 귀하의 계정을 일시중지 또는 종료하는 경우 당사는 관련 계정에 대해 보유하고 있는 정보에 따라(사용자 등록 정보, 신용카드 정보 및 컴퓨터 정보가 포함되나 그에 국한되지는 않음) 당사의 단독 재량에 따라 귀하와 관련되었다고 간주하는 모든 계정도 일시중지 또는 종료할 수 있습니다.
[AliExpress] 피드백 왜곡
피드백 시스템을 남용하지 마십시오. 한 가지 형태의 남용은 피드백 왜곡입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은 원래 제품 게시에 포함되지 않은 것을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판매자에게 부정적인 피드백을 남기겠다고 위협할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원래 제품의 설명 또는 구매 가격과 일치하지 않는 상품 또는 서비스
원래 제품 게시의 일부가 아닌 제품의 반품, 환불 또는 교체
다른 부적절한 이해관계
거래에 문제가 있다면 판매자와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지침을 따르시기 바랍니다. 그러지 않을 경우 피드백이 삭제될 수 있으며 구매 권한 제한, 계정 정지 또는 해지 등 다양한 징계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알리익스프레스코리아 자주하는 질문 https://servicehall.aliexpress.com/category?hcAppId=1254&hcFromCode=G12EcX6zW&hcSessionId=26-1254-c1430f38-f810-410a-b28f-78afadd7d3ea&spm=service_hall.24329130.leimu.id_ksrrx0ks&categoryId=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