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Express] 3 일 배송 상품을받지 못했습니다. 어떡해?
주문이 X일 이내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 배송 회사는 주문을 X일 이내에 배송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주문이 X일 이내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구매자 보호 시간 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 주십시오.(남은 보호 시간은 내주문 페이지에 카운트다운 시계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 구매자 보호 시간이끝난 후에도 여전히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15일 이내에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AliExpress] 배송이후 왜 배송현황 정보가 없나요?
판매자가 주문을 배송한 뒤, 배송현황 상태가 업데이트 되는데 최대 11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만약 주문 페이지에서 배송뒤 12일안으로 배송현황 상태가 업데이트되지 않을 경우, 판매자가 연락하여 문의하거나 스스로 택배 배송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liExpress] 판매자가 정해진 기간 안에 배송에 실패할 경우 어떻게 되나요?
결제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판매자는 준비해서 정해진 시간 안에 제품을 배송해야 합니다. 주문 페이지의 정해진 시간안에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AliExpress는 주문을 취소하고 모두 환불해 드립니다. 그리고 나서 3-20 영업일 안으로 환불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AliExpress] 어떤 상황에서 Alipay 계정으로 환불받을 수 있습니까?
Western Union, 은행 이체 /Wire Transer/TT, or Boleto/ TEF 로 결제된 경우에만 Alipay 계정으로 환불이 처리됩니다. Alipay 계정으로 출금하려면 은행계좌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AliExpress] Yandex.머니 환불
1. Yandex 지갑/ 추가된 카드로 결제
금액이 3-20일 영업일 이내로 원래 계정으로 환불 처리 됩니다.
2. 현금으로 결제
결제 코드를 받는데 사용되었던 핸드폰 번호로 문자 메세지가 전송됩니다.
1) 문자 메세지의 링크를 열어 Yandex.머니 웹사이트의 특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지침에 따라 여러분이 현재 사용중인 Yandex.머니 계정 (또는 새 계정 등록)과 받은 코드를 입력합니다.
위의 과정을 완료할 수 없을 경우에는, Yandex 머니 고객 서비스팀에 연락해 주세요.
웹사이트: https://money.yandex.ru/feedback/
이메일 주소: support@money.yandex.ru
연락 번호: 8 800 555 80 99/ +7 (495) 974 3586 (RU)
근무 시간: 7*24 시간
더 많은 문의 사항: https://money.yandex.ru/help.xml
[AliExpress] AliExpress 포켓 환불
AliExpress 포켓서비스는 2019년 6월 26일부터 중단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계정의 잔액은 결제의 원래 계정으로 환불됩니다. 예를 들어, 기프트 카드 주문을 결제하기 위해 신용카드를 사용한 경우, 환불은 같은 카드에 처리됩니다.
대부분의 환불은 이미 처리되었습니다, 그외의 환불은 저희 기술팀에서 처리 중입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출처: 알리익스프레스코리아 자주하는 질문 https://servicehall.aliexpress.com/category?hcAppId=1254&hcFromCode=G12EcX6zW&hcSessionId=26-1254-c1430f38-f810-410a-b28f-78afadd7d3ea&spm=service_hall.24329130.leimu.id_ksrrx0ks&categoryId=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