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심모바일] SKT에서 쓰던 USIM(유심)카드가 있는데 그걸로 안되나요?
타사(SKT,KT,LG U+ 등)에서 사용하시던 USIM(유심)은 안심모바일에서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안심모바일에도 LTE 휴대폰 및 요금제가 있나요?
네. 있습니다. 에스원모바일에서는 LTE휴대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요금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단말기는 별도로 구매 해야하나요?
만약 안심모바일 USIM요금제를 가입하신다면 별도로 구매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USIM단독 상품 가입은 안심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국가유공자/저소득층/차상위계층 입니다. 요금감면을 받을 수 있나요?
[SKT망] 복지요금제 4종이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복지 증빙서류를 제출하시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KT망] KT망은 현재 복지요금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안심모바일은 보편적 서비스 의무제공 사업자가 아닌 관계로, 전산개발이 되는 한도 내에서 복지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문자(SMS/LMS/MMS) 발송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SMS는 20원/건, LMS는 30원/건, MMS는 100원/건이 부과됩니다.
※ 요금제에 따라 무료제공량과 요율이 다르니, 꼭 요금제 상세 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단말기종에 따라 MMS 수신 및 발신이 제한되는 단말기가 있으니, 꼭 단말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청구 기준 및 청구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하신 요금을 익월에 청구하는 후불방식이며, 청구서 발송은 이메일과 우편 두 가지 방법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SKT망 LTE 휴대폰 사용시 문자청구서 발송도 가능)
E-mail 청구서의 경우 보안 E-mail로 발송되므로, 청구서 분실위험이 없으며 정보보호 관리 및 보관이 편리합니다.
납부방법은 지로납부, 은행자동이체 납부,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 자동이체 방법이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데이터 통화료는 얼마인가요?
요금제별로 무료제공하는 데이터량이 다르며, 무료제공량 소진 시 과금되는 요금기준도 상이하므로 반드시 요금제 상세 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WiFi 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SKT망, KT망 동일하게 사용하는 요금상품에 따라 WIFI 제공 기준이 다릅니다. 요금제 상세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착신전화과 자동연결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착신전환은 설정하신 연락처로 무조건 연결되는 서비스이며, 자동연결은 걸려온 전화를 받지 못할경우 사전 설정한 연락처로 연결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출처: 에스원 안심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
타사(SKT,KT,LG U+ 등)에서 사용하시던 USIM(유심)은 안심모바일에서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안심모바일에도 LTE 휴대폰 및 요금제가 있나요?
네. 있습니다. 에스원모바일에서는 LTE휴대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요금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단말기는 별도로 구매 해야하나요?
만약 안심모바일 USIM요금제를 가입하신다면 별도로 구매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USIM단독 상품 가입은 안심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국가유공자/저소득층/차상위계층 입니다. 요금감면을 받을 수 있나요?
[SKT망] 복지요금제 4종이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복지 증빙서류를 제출하시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KT망] KT망은 현재 복지요금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안심모바일은 보편적 서비스 의무제공 사업자가 아닌 관계로, 전산개발이 되는 한도 내에서 복지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문자(SMS/LMS/MMS) 발송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SMS는 20원/건, LMS는 30원/건, MMS는 100원/건이 부과됩니다.
※ 요금제에 따라 무료제공량과 요율이 다르니, 꼭 요금제 상세 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단말기종에 따라 MMS 수신 및 발신이 제한되는 단말기가 있으니, 꼭 단말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청구 기준 및 청구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하신 요금을 익월에 청구하는 후불방식이며, 청구서 발송은 이메일과 우편 두 가지 방법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SKT망 LTE 휴대폰 사용시 문자청구서 발송도 가능)
E-mail 청구서의 경우 보안 E-mail로 발송되므로, 청구서 분실위험이 없으며 정보보호 관리 및 보관이 편리합니다.
납부방법은 지로납부, 은행자동이체 납부,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 자동이체 방법이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데이터 통화료는 얼마인가요?
요금제별로 무료제공하는 데이터량이 다르며, 무료제공량 소진 시 과금되는 요금기준도 상이하므로 반드시 요금제 상세 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WiFi 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SKT망, KT망 동일하게 사용하는 요금상품에 따라 WIFI 제공 기준이 다릅니다. 요금제 상세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착신전화과 자동연결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착신전환은 설정하신 연락처로 무조건 연결되는 서비스이며, 자동연결은 걸려온 전화를 받지 못할경우 사전 설정한 연락처로 연결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출처: 에스원 안심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