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man 알뜰폰 [단말기] 유심(USIM)카드는 얼마인가요?
3G 유심(USIM)은 5,500원이며, LTE 유심(USIM)은 8,800원 입니다. ('18년 1월 현재)
※ 유심(USIM) 카드는 고객구매 원칙이므로 파손이나 분실 시 재구매 해야 합니다.
또한 카드 비용에 대한 납부방법은 즉납, 후납(다음달 명세서에 청구) 중 선택가능 합니다.
※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불량 유심(USIM)일 경우 무상 교체 가능하며, 고객센터에서 동일 유심으로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 시행일자 : 2018년 1월 부터
snowman 알뜰폰 [기타] 일시정지에 관련해서 알고 싶어요
일정 기간 동안 휴대폰을 잠시 사용하지 않기 위해 정지해두는 것으로, 이용기간은 연간 2회, 최대 180일 범위 내에서 신청 가능 합니다.
일시정지 기간 기본료는 3,500원(VAT 별도)이 부과됩니다.
일시정지 신청은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snowman 알뜰폰 [SkyLife결합] 스노우맨 동시가입시 혜택은 무엇인가요?
스노우맨 가입고객이 결합상품 가입시 스노우맨 기본료 할인(24개월) 혜택을 드립니다.
1. 홈결합상품 가입시 스노우맨 기본료 5,500원(vat포함) 할인
2. TV단독상품 가입시 스노우맨 기본료 3,300원(vat포함) 할인
단! 기본료 할인혜택으로 사용하시는 기본료가 할인금액보다 작을 경우 해당 기본료만 할인 됩니다.
예) 스노우맨 음성친구50 + 홈결합I --> 월 5,500 원 할인 혜택이지만
스노우맨 음성친구50 기본료 3,300원 이므로 3,300원 할인 혜택
snowman 알뜰폰 [SkyLife결합] 가입한 상품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가입한 상품을 변경하시려면 SkyLife 고객센터(1588-3002)에 전화로 변경을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 변경제한
- 가입 후 월 1회에 한해 변경 가능(단, 수신설비 개통 이전에는 언제든지 변경 가능)
- 일정 기간 특정상품의 이용에 관한 별도의 약정을 하는 경우에는 그 약정 내용에 따름
※ 변경 시 요금 산정
- 상품 변경 시 요금 가산 시점은 변경일로부터 산정
- 변경 전 상품에 대한 요금 부과는 변경 전일까지 일할 계산
snowman 알뜰폰 [SkyLife결합] 고장이 나거나 장애 문의시 어디로 연락해야 되나요?
SkyLife 고객센터 1588-3002로 연락 주시면 지원을 받아 보실 수 있도록 처리해드립니다.
snowman 알뜰폰 [SkyLife결합] 인터넷에서 서비스 이용요금 조회가 가능한가요?
이용요금의 경우 SkyLife 홈페이지(https://www.skylife.co.kr/index.do)에 로그인 하신 후
[e고객센터] - [My SkyLife] - [요금내역] - [요금조회] 에서 요금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nowman 알뜰폰 [기타] USIM카드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USIM카드 재발급은 서류 접수를 통해 가능합니다.
USIM카드 비용은 3G-5,500원, LTE/나노-8,800원으로 익월에 합산 청구됩니다.
서류는 출력 후 자필 작성하여 팩스(0504-981-6114) 또는 메일(snowmancs2@sejongtelecom.net)로 발송 후에 고객만족센터로 연락해주시면 됩니다.
1. 개인고객
① 명의자 신분증 사본
② 변경 신청서
③ 개인정보활용동의서
※ 미성년자 명의인 경우 법정 대리인의 신분증과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등본(3개월 이내 발급)
2. 법인고객
① 대리인 신분증 사본
②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④ 법인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
⑤ 법인 인감 날인된 위임장
출처: 세종텔레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nowman.co.kr/board/faq/list.do?bcode=FAQ
3G 유심(USIM)은 5,500원이며, LTE 유심(USIM)은 8,800원 입니다. ('18년 1월 현재)
※ 유심(USIM) 카드는 고객구매 원칙이므로 파손이나 분실 시 재구매 해야 합니다.
또한 카드 비용에 대한 납부방법은 즉납, 후납(다음달 명세서에 청구) 중 선택가능 합니다.
※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불량 유심(USIM)일 경우 무상 교체 가능하며, 고객센터에서 동일 유심으로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 시행일자 : 2018년 1월 부터
snowman 알뜰폰 [기타] 일시정지에 관련해서 알고 싶어요
일정 기간 동안 휴대폰을 잠시 사용하지 않기 위해 정지해두는 것으로, 이용기간은 연간 2회, 최대 180일 범위 내에서 신청 가능 합니다.
일시정지 기간 기본료는 3,500원(VAT 별도)이 부과됩니다.
일시정지 신청은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snowman 알뜰폰 [SkyLife결합] 스노우맨 동시가입시 혜택은 무엇인가요?
스노우맨 가입고객이 결합상품 가입시 스노우맨 기본료 할인(24개월) 혜택을 드립니다.
1. 홈결합상품 가입시 스노우맨 기본료 5,500원(vat포함) 할인
2. TV단독상품 가입시 스노우맨 기본료 3,300원(vat포함) 할인
단! 기본료 할인혜택으로 사용하시는 기본료가 할인금액보다 작을 경우 해당 기본료만 할인 됩니다.
예) 스노우맨 음성친구50 + 홈결합I --> 월 5,500 원 할인 혜택이지만
스노우맨 음성친구50 기본료 3,300원 이므로 3,300원 할인 혜택
snowman 알뜰폰 [SkyLife결합] 가입한 상품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가입한 상품을 변경하시려면 SkyLife 고객센터(1588-3002)에 전화로 변경을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 변경제한
- 가입 후 월 1회에 한해 변경 가능(단, 수신설비 개통 이전에는 언제든지 변경 가능)
- 일정 기간 특정상품의 이용에 관한 별도의 약정을 하는 경우에는 그 약정 내용에 따름
※ 변경 시 요금 산정
- 상품 변경 시 요금 가산 시점은 변경일로부터 산정
- 변경 전 상품에 대한 요금 부과는 변경 전일까지 일할 계산
snowman 알뜰폰 [SkyLife결합] 고장이 나거나 장애 문의시 어디로 연락해야 되나요?
SkyLife 고객센터 1588-3002로 연락 주시면 지원을 받아 보실 수 있도록 처리해드립니다.
snowman 알뜰폰 [SkyLife결합] 인터넷에서 서비스 이용요금 조회가 가능한가요?
이용요금의 경우 SkyLife 홈페이지(https://www.skylife.co.kr/index.do)에 로그인 하신 후
[e고객센터] - [My SkyLife] - [요금내역] - [요금조회] 에서 요금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nowman 알뜰폰 [기타] USIM카드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USIM카드 재발급은 서류 접수를 통해 가능합니다.
USIM카드 비용은 3G-5,500원, LTE/나노-8,800원으로 익월에 합산 청구됩니다.
서류는 출력 후 자필 작성하여 팩스(0504-981-6114) 또는 메일(snowmancs2@sejongtelecom.net)로 발송 후에 고객만족센터로 연락해주시면 됩니다.
1. 개인고객
① 명의자 신분증 사본
② 변경 신청서
③ 개인정보활용동의서
※ 미성년자 명의인 경우 법정 대리인의 신분증과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등본(3개월 이내 발급)
2. 법인고객
① 대리인 신분증 사본
②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④ 법인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
⑤ 법인 인감 날인된 위임장
출처: 세종텔레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nowman.co.kr/board/faq/list.do?bco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