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콘] 기프티콘의 캐쉬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Gifticon [FAQ] 기프티콘의 캐쉬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기프티콘 구매 시 보유하신 캐쉬 금액 내 사용하고 싶은 금액을 입력, 차감하는 방식으로 휴대전화 소액결제, 신용카드 등 다른 결제수단과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Gifticon [FAQ] 캐쉬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캐쉬 잔액 환불은 충전기능 종료로 잔액의 100%를 환불해드립니다.

캐쉬 잔액환불은 기프티콘 닷컴(http://www.gifticon.com), 기프티콘 모바일 웹(http://m.gifticon.com/), 기프티콘 앱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프티콘 닷컴, 모바일 웹, 앱에 로그인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기프티콘 아이디 또는 사용자 인증이 필요합니다.

신청하신 잔액환불내역은 기프티콘 닷컴의 [고객센터 > 환불신청 > 캐쉬환불현황 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 시 고객센터에서 아래의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휴대전화 소유자 확인을 위한 본인 확인: 본인 인증
2. 계좌 입금을 위한 서류: 통장 사본
3. 필요 시 본인 확인 서류 및 휴대전화 요금청구서 또는 가입사실확인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Gifticon [FAQ] 기프티콘의 결제 수단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기프티콘의 결제 수단에는 휴대폰 소액결제,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OK캐쉬백포인트, 기프티콘 캐쉬 등이 있습니다.
단, 상품에 따라 결제수단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Gifticon [FAQ] 계좌이체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계좌이체를 통해 결제한 결제 내역 조회 및 영수증 발급은 결제하신 PG사 홈페이지에서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기프티콘 닷컴, 모바일웹, 어플 등에서 결제하셨을 경우
① 한국사이버결제(KCP) 홈페이지 바로가기(http://kcp.co.kr/)
② 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결제내역 조회 선택
③ 결제수단선택 - 계좌이체
④ 주민등록번호(사업자번호)와 결제금액, 거래일자를 기재하고 확인
⑤ 영수증 출력 가능

네이트온 선물가게, 네이트온 메신저 등에서 결제하셨을 경우
① KG이니시스 홈페이지 바로가기(http://inicis.com)
② 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결제내역 조회 선택
③ 결제수단선택 - 계좌이체
④ 주민등록번호(사업자번호)와 예금주, 거래일자를 기재하고 확인
⑤ 영수증 출력 가능


Gifticon [FAQ] 사용 가능한 신용 카드는 어떤 건가요?

사용 가능한 카드는 결제대행사(한국사이버결제, KG이니시스)의 정책에 따르며, 인터넷 인증서비스가 가능한 국내 전 카드와 일부 해외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Gifticon [FAQ] 휴대폰 소액결제시 입력하는 인증번호가 무엇이며, 이용요금이 부과되나요?
인증번호는 휴대폰 소액결제시 입력하신 휴대폰번호의 소유 및 소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결제 전에 발송되는 일종의 비밀번호로, 결제 팝업창에 회원님의 휴대폰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하셔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인증번호를 수신하실 때 별도의 이용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Gifticon [FAQ] MMS 수신이 되지 않습니다.

부가서비스(번호도용문자차단서비스)이용 및 일부 단말기 특성에 따라 MMS 수신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며,
대부분의 제휴사에서 교환 시 바코드 이미지가 없는 경우에도 쿠폰번호로 조회, 이용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번호도용문자차단 서비스 : 타인이 인터넷을 이용한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경우, 임의로 고객님의 이동전화번호를 발신번호(회신번호)로 설정하여 스팸 메시지 발송 등에 사용할 수 없도록 차단해드리는 서비스로 이용하시는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 APP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경우, APP PUSH 알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