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개통가능한 요금제는 뭐예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최저가 LTE 요금제인 헬로LTE 17요금제에서부터 청소년이라면 청소년윙 19요금제도 가능하며, 통화 무제한에 데이터를 입맛대로 선택 가능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1.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신청 서류 및 단말반납 절차 등 안내 확인 후 해지서류 제출
2. 단말관리센터 문의 후 단말 반납 후 단말 점검 진행 완료 후 해지처리 진행
* 이 때, 렌탈하신 단말이 분실/도난 또는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단말배상금을 납부하신 이후 해지가 가능합니다.
* 단말 반납만 진행 시에는 해지가 완료되지 않으니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유심 재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기타
유심카드 재발급은 고객 행복센터/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 인증 후 가능합니다.
유심카드 비용은 3G - 5,500원 , LTE/나노 - 9,900원으로 다음달 청구서에 포함 됩니다.
유심수령 후 고객 행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 가능 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 Home → 고객센터 → 서비스 간편 신청 → USIM 발급 신청/조회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usim/registusim.asp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FAQ] 발신은 되는데 수신이 안돼요 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핸드폰 상에서 사용제한 →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다면 해제로 변경해 주시면 이후 정상수신 됩니다.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지 않음에도 수신이 안 된다면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므로 전원을 껐다가 켠 후 수신이 되는지 확인해 주시고, 그래도 수신이 안될 경우에는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시 이용불가 단말기로 해당 지역의 전파환경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핸드폰으로 전화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데이터 통화료가 뭔가요? KT망
요금제 > 기타
무선인터넷망을 통해 전송하는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과금되는 통화요금.
쉽게는 인터넷 연결 후 이용한 페이지 및 화면마다 과금되는 통화요금 입니다.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과금되므로 시간은 요금과 관계가 없으며, 데이터 사용량을 측정하는 기준단위는 0.5KB)
■ 3G/LTE 과금체계
1) 3G : 56.32원/MB
- TEXT형 (매직엔을 경유한 외부CP접속 인터넷접속 서비스, URL직접 입력을 통한 외부 CP/SP서비스)
- 멀티미디어형(BREW, JAVA, MAP 등 무선멀티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는 일련의 서비스)
- VOD형(MPEG4 등의 동영상을 제공하는 VOD 제공 서비스)
- 인터넷 직접접속
2) LTE : 22.528원/MB
- 과금 이동 전화에 무선데이터 통신기기을 통해 인터넷접속하는 서비스
- 당사가 배포하는 데이터 통신 접속 프로그램을 설치해 지정된 Proxy를 이용 시 0.275원/0.5KB 과금이 적용되며, 지정된 Proxy를 통하지 않고 접속할 경우 7.15원/0.5KB 과금.
단말기(휴대폰) > 기타
최저가 LTE 요금제인 헬로LTE 17요금제에서부터 청소년이라면 청소년윙 19요금제도 가능하며, 통화 무제한에 데이터를 입맛대로 선택 가능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1.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신청 서류 및 단말반납 절차 등 안내 확인 후 해지서류 제출
2. 단말관리센터 문의 후 단말 반납 후 단말 점검 진행 완료 후 해지처리 진행
* 이 때, 렌탈하신 단말이 분실/도난 또는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단말배상금을 납부하신 이후 해지가 가능합니다.
* 단말 반납만 진행 시에는 해지가 완료되지 않으니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유심 재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기타
유심카드 재발급은 고객 행복센터/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 인증 후 가능합니다.
유심카드 비용은 3G - 5,500원 , LTE/나노 - 9,900원으로 다음달 청구서에 포함 됩니다.
유심수령 후 고객 행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 가능 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 Home → 고객센터 → 서비스 간편 신청 → USIM 발급 신청/조회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usim/registusim.asp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FAQ] 발신은 되는데 수신이 안돼요 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핸드폰 상에서 사용제한 →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다면 해제로 변경해 주시면 이후 정상수신 됩니다.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지 않음에도 수신이 안 된다면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므로 전원을 껐다가 켠 후 수신이 되는지 확인해 주시고, 그래도 수신이 안될 경우에는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시 이용불가 단말기로 해당 지역의 전파환경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핸드폰으로 전화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데이터 통화료가 뭔가요? KT망
요금제 > 기타
무선인터넷망을 통해 전송하는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과금되는 통화요금.
쉽게는 인터넷 연결 후 이용한 페이지 및 화면마다 과금되는 통화요금 입니다.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과금되므로 시간은 요금과 관계가 없으며, 데이터 사용량을 측정하는 기준단위는 0.5KB)
■ 3G/LTE 과금체계
1) 3G : 56.32원/MB
- TEXT형 (매직엔을 경유한 외부CP접속 인터넷접속 서비스, URL직접 입력을 통한 외부 CP/SP서비스)
- 멀티미디어형(BREW, JAVA, MAP 등 무선멀티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는 일련의 서비스)
- VOD형(MPEG4 등의 동영상을 제공하는 VOD 제공 서비스)
- 인터넷 직접접속
2) LTE : 22.528원/MB
- 과금 이동 전화에 무선데이터 통신기기을 통해 인터넷접속하는 서비스
- 당사가 배포하는 데이터 통신 접속 프로그램을 설치해 지정된 Proxy를 이용 시 0.275원/0.5KB 과금이 적용되며, 지정된 Proxy를 통하지 않고 접속할 경우 7.15원/0.5KB 과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