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on -회원정보 | 멜론에 로그인한 기록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멜론-회원정보 FAQ | 멜론에 로그인한 기록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멜론에서 로그인한 기록(로그인 성공/실패 내역)을 최대 3개월(90일)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당 메뉴는 현재 PC 웹에서만 제공됩니다.)

멜론 PC웹> 내 정보>내 정보 보호>로그인 기록에서 접속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시간, 접속 서비스, 경로, 접속IP, 접속 국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합 카카오계정으로 멜론 외 카카오, daum 서비스에 접속한 이력도 모두 확인하려면,

[PC웹 접속 시]
1) 멜론PC웹 > 내 정보 > 카카오계정관리 화면 상단의 [계정 보안]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 계정 보안 > 로그인 이력 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접속 시]
1) 멜론 앱 또는 m.melon.com 로그인 > 내 정보 > 카카오계정관리 > 계정 보안 > 로그인 관리를 클릭해주세요.

2) 로그인 관리 > 로그인 이력 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멜론-회원정보 FAQ | 멜론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나요?
멜론 서비스 이용 시 수집된 개인정보 중 [선택]항목의 경우, 언제든지 동의 철회가 가능합니다.

* 멜론앱 또는melon.com 로그인 > 내 정보 > 내 정보 보호 > 멜론 서비스 이용동의에서 동의 철회 고객이 직접 동의를 철회 할 수 있는 메뉴의 경우, 해당 메뉴로 페이지가 이동됩니다.

단, 사망자 정보 삭제에 항하여 고객센터에 별도 문의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회사는 본인확인을 위한 필요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멜론-회원정보 FAQ | 멜론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 할 수 있나요?
멜론 서비스 이용 시 수집된 개인정보 중 [선택]항목의 경우, 언제든지 동의 철회가 가능합니다.

* 내정보 > 내 정보 보호 > 멜론 서비스 이용동의에서 동의 철회
  고객이 직접 동의를 철회 할 수 있는 메뉴의 경우, 해당 메뉴로 페이지가 이동됩니다.

단, 사망자 정보 삭제에 항하여 고객센터에 별도 문의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회사는 본인확인을 위한 필요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멜론-회원정보 FAQ | 본인인증 시 계속 인증실패가 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기존에 본인인증 받은 정보와 현재 본인인증 하시는 이름/생년월일/성별 정보가 같아야만 본인인증이 완료됩니다.

'실명인증한 정보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혹은 ‘멜론에 등록되어 있는 회원정보(본인확인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노출된다면 기존에 본인인증한 정보로 본인인증해 주세요.



멜론-회원정보 FAQ | 멜론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멜론의 회원 체계가 카카오계정으로 변경되어 이제부터 멜론은 카카오계정으로 이용하게 됩니다. 따라서 카카오계정으로 신규 가입하여 멜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카카오계정 가입 안내는 카카오 고객센터 도움말 중 '카카오계정 > 가입' 카테고리 "카카오계정은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에서 확인해 주세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