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K pay [결제/결제취소] SK pay로 결제한 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 pay 자주묻는 질문 [결제/결제취소] SK pay로 결제한 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화면에서 좌측 상단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관리를 위한 메뉴가 나타나고, [결제내역]을 통해 SK pay로 결제한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SK pay 자주묻는 질문 [결제/결제취소] 결제하는 중간에 추가 인증을 하라는 안내는 왜 나오는 건가요?
회원님이 추가 보안 인증을 직접 설정하신 경우, SK pay는 결제 시 마다 추가 인증을 수행합니다.
다만, 추가 보안 인증을 직접 설정하지 않았을 경우에도 빅데이터 기반 SK pay 위험감지시스템을 통해 이상거래로 판단 시 추가 보안 인증을 진행하게 됩니다.
SK pay는 회원님의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SK pay 자주묻는 질문 [결제/결제취소] 결제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화면에서 [결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통해 새로운 결제 비밀번호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등록한 카드, 계좌 정보는 이전 결제 비밀번호로 안전하게 암호화 처리되어 있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카드, 계좌 정보를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SK pay 자주묻는 질문 [결제/결제취소]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도 추가 인증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나요?
네. SK pay에서는 금액을 기준으로 한 보안 인증(SMS, ARS 인증)은 수행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보안 인증을 설정한 경우에는 결제 시 마다 설정한 인증 방식에 따라 인증을 수행합니다.
다만, 자체적인 보안시스템에서 이상거래로 탐지 시, 보안 인증 통하여 명확하게 본인 임을 인증하고 결제를 진행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SK pay 자주묻는 질문 [결제/결제취소] 30만원 이상 결제가 되나요?
네, 30만원 이상 결제 가능합니다.


SK pay 자주묻는 질문 [분실/해지] 서비스를 해지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화면 좌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메뉴" 아이콘을 선택 후 [개인정보 변경] > [서비스 이용 해지]를 통해 서비스 해지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해지 시, 등록한 결제수단(카드, 은행계좌, 휴대폰, Toss)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SK pay 자주묻는 질문 [분실/해지] SK pay에 등록한 카드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당 신용카드사에 정상적으로 분실신고를 하시면 SK pay를 통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분실한 신용카드는 SK pay 결제수단 관리 메뉴에서 삭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SK pay 자주묻는 질문 [이용안내] 지원되는 단말기를 알려주세요.
안드로이드 4.0 이상 단말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아이폰 4S 이상 휴대폰 및 iOS 8.0 이상 환경에서 SK pay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보다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탈옥/루팅 등 보안상 우려가 있는 단말기에서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SK pay 자주묻는 질문 [이용안내] KT와 LGU+ 및 알뜰폰 가입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 가능합니다.
단, 가맹점에 따라 현금성 상품의 경우 이용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