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집전화 - 회원가입 후 이메일 청구서 서비스는 언제부터 이용할 수 있나요?

KT 집전화 - 회원가입 후 이메일 청구서 서비스는 언제부터 이용할 수 있나요?
명세서 변경 신청한 달의 다음달부터 적용됩니다.




KT 집전화 [전국통일요금제] 가입기간 중 이사(설치 장소 변경), 명의변경 등의 제약사항은 없나요 ?
요금제 가입기간 중 이사(설치 장소 변경) 및 명의변경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단, 명의변경에 의해 집전화와 인터넷전화 결합 조건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에는 할인반환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KT 집전화 [집전화] 이사(설치 장소 변경) 신청과 동시에 번호변경할 수 있나요?
현재와 다른 수용구역으로 이사(이전)하시는 경우 동시에 번호 변경되며, 현재와 동일 수용구역에서의 이사(이전)하시는 경우에는 번호가 변경되지 않으며, 동시 변경 신청은 어려운 점 안내해 드립니다.





KT 집전화 - 요금 내용 중 타사정보사용 명목으로 요금이 청구되었는데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KT가 아닌 타사(SKBB,온세,LGU+ 등) 전화정보서비스를 이용하여 청구된 금액입니다.
060-60x, 060-80x, 060-90x 번호들은 해당 사업자로 문의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KT 집전화 - 일시이용중단은 1년에 몇 번 가능한가요?

집전화 서비스는 1년이내 3회가능하며, 1년동안 최대 90일(3개월) 일시정지 가능합니다.
※ 일시 이용중단 기간 중 청구요금 : 기본료의 30%가 청구됨(부가세 10% 별도)




KT 집전화 - 사용하지 않은 집전화 요금에 대한 체납독촉장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명의자 본인의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시고 가까운 KT 플라자로 방문하시어 통화내역을 확인한 후 본인이 사용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될 경우 명의도용 신고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KT 집전화 - 060-800 SK브로드 정보료는 무엇인가요?
060-800 SK 브로드 정보료는 타 사업자인 SK 브로드밴드에서 제공하는 전화 정보 제공 서비스(060-800-XXXX) 이용 시 발생한 정보이용료를 kt가 회수 대행하여 청구하는 요금입니다.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