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집전화 [상한형 정액제] 가입기간 중 이사(설치 장소 변경), 명의변경 등의 제약사항은 없나요?
요금제 가입기간 중 이사(설치 장소 변경) 및 명의변경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단, 명의변경 등에 의해 결합조건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에는 할인반환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KT 집전화 - 해외에서 국내로 전화할 때는 어떻게 전화하면 되나요?
통신사별 국제전화번호 + 82(한국 국가번호) + 상대방 휴대폰번호 또는 지역번호 + 상대방 전화번호단, 지역번호나 휴대폰의 맨 앞자리 "0"은 제외합니다.
KT 집전화 - 집전화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전화번호의 이사(이전), 해지, 번호변경 등으로 전화번호 변경이 발생한 경우 변경 전 전화번호로 전화를 건 발신자에게 변경된 새로운 번호를 한국어 또는 영어로 자동안내해주고 변경 후 전화번호가 시내 및 인접 지역일 경우 자동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KT 집전화 [알림콜]을 신청했는데 수신번호를 변경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일반전화에서 발신 시 1545 발신하여 변경 가능하고, 모바일에서 발신 시 알림콜 가입지역 지역번호 + 1545 발신하여 ARS(자동 응답 시스템) 안내멘트에 맞게 수신번호 변경 가능합니다.
KT 집전화 - 계약자 본인이 아닌데 kt 집전화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KT 집전화 서비스를 대리인이 해지 신청하실 경우 아래의 구비서류를 준비하시어 케이티플라자를 방문하여 해지 신청하시면 됩니다.
※ 대리인 방문 시 : 계약자 인감증명서, 계약자 인감 날인된 위임장 또는 인감, 대리인 신분증
KT 집전화 - 요금제를 여러 개 중복해서 가입해도 되나요?
번호당 여러 요금제를 중복하여 신청 하실 수 없으며, 집전화 또는 이동전화 번호에 각각 가입하여 이용은 가능합니다.
KT 집전화 - 001을 집전화에서 사용할 때와 핸드폰에서 사용할 때 요금차이가 있나요?
유선/무선 001발신 시 통화요금 차이는 없으며 요금제 가입 시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