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혜택 [나만의 콕 멤버십] 멤버십 무료 영화 예매 후 취소 가능한 시간을 알려주세요.
멤버십 영화 예매 및 취소(홈페이지&멤버십 앱)
CGV
예매가능 시간 : 영화 상영 40분 전까지
취소가능 시간 : 영화 상영 20분 전까지
▶영화 예매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 U+멤버스 앱 ☞ U+멤버스 앱 오른쪽 상단 메뉴(≡) > U+멤버십 하위메뉴에 '영화 예매'
LG 유플러스 혜택 [단통법] 지원금을 받고 단말을 구입하였으나, 중도에 선택약정할인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지원받은 공시지원금의 반환금을 납부하시면 언제든 선택약정할인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혜택 [선택약정할인] 선택약정을 재약정할 경우, 약정 잔여기간과 관계없이 할인반환금이 유예(Pending)되나요?
18년1월12일부터 선택약정 재약정 할 경우, 약정잔여기간과 상관없이 할인반환금이 유예(Pending) 가능합니다.
단, 할인반환금 유예(Pending)는 기존과 동일하게 1회만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혜택 [멤버십] 멤버십 카드를 이용할 수 없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멤버십 카드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멤버십 카드가 정지 또는 해지됐을 때
- 휴대폰 해지/ 실사용자 변경/ 카드 재발급 등의 이유로 기존 멤버십 카드는 이용이 불가하며, 멤버십 재등록 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재등록 후 이용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지원 > 1:1 문의하기 접수 (멤버십 카드번호 16자리 기재)
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재등록 후 정상 이용 가능
②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됐을 때
- 모바일 멤버십 카드는 이용 가능하며,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는 재발급 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카드 재발급 받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LG 유플러스 혜택 [U+ 패밀리샵] 고객센터 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U+ 패밀리샵 각각의 고객센터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배송 및 상품 문의의 경우
- U+ LG전자샵 : 1661-4695
- U+ LG생활건강샵 : 080-3773-001
LG 유플러스 혜택 [나만의 콕 멤버십] 카테고리 선택/변경 후 멤버십카드를 재발급 받아야 하나요?
나만의 콕 카테고리를 변경하셔도 기존 플라스틱 카드를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만의 콕 카테고리를 '영화콕'에서 '라이프콕'로 변경하신 경우 플라스틱 카드 디자인이 '영화콕'이여도 '라이프콕'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멤버십 영화 예매 및 취소(홈페이지&멤버십 앱)
CGV
예매가능 시간 : 영화 상영 40분 전까지
취소가능 시간 : 영화 상영 20분 전까지
▶영화 예매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 U+멤버스 앱 ☞ U+멤버스 앱 오른쪽 상단 메뉴(≡) > U+멤버십 하위메뉴에 '영화 예매'
LG 유플러스 혜택 [단통법] 지원금을 받고 단말을 구입하였으나, 중도에 선택약정할인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지원받은 공시지원금의 반환금을 납부하시면 언제든 선택약정할인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혜택 [선택약정할인] 선택약정을 재약정할 경우, 약정 잔여기간과 관계없이 할인반환금이 유예(Pending)되나요?
18년1월12일부터 선택약정 재약정 할 경우, 약정잔여기간과 상관없이 할인반환금이 유예(Pending) 가능합니다.
단, 할인반환금 유예(Pending)는 기존과 동일하게 1회만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혜택 [멤버십] 멤버십 카드를 이용할 수 없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멤버십 카드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멤버십 카드가 정지 또는 해지됐을 때
- 휴대폰 해지/ 실사용자 변경/ 카드 재발급 등의 이유로 기존 멤버십 카드는 이용이 불가하며, 멤버십 재등록 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재등록 후 이용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지원 > 1:1 문의하기 접수 (멤버십 카드번호 16자리 기재)
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재등록 후 정상 이용 가능
②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됐을 때
- 모바일 멤버십 카드는 이용 가능하며,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는 재발급 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카드 재발급 받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LG 유플러스 혜택 [U+ 패밀리샵] 고객센터 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U+ 패밀리샵 각각의 고객센터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배송 및 상품 문의의 경우
- U+ LG전자샵 : 1661-4695
- U+ LG생활건강샵 : 080-3773-001
LG 유플러스 혜택 [나만의 콕 멤버십] 카테고리 선택/변경 후 멤버십카드를 재발급 받아야 하나요?
나만의 콕 카테고리를 변경하셔도 기존 플라스틱 카드를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만의 콕 카테고리를 '영화콕'에서 '라이프콕'로 변경하신 경우 플라스틱 카드 디자인이 '영화콕'이여도 '라이프콕'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