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영상통화로 걸려온 전화도 번호강제표시 기능이 지원되나요?

LG U+ mobile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영상통화로 걸려온 전화도 번호강제표시 기능이 지원되나요?
영상통화로 걸려온 전화의 발신자 번호 확인도 가능합니다.




LG U+ mobile - [아이지킴이] 아이의 실제 위치와 조회된 위치가 너무 차이가 납니다!
아이지킴이의 위치조회 방식은 기지국 조회방식으로 휴대폰이 위치한 지역에서 인접한 기지국과 통신이 가장 강한 곳에 위치한 기지국의 위치를 포함한 정보를 보호자분께 SMS 발송합니다.

따라서 기지국이 많은 도시에서는 600m 이내, 크게는 1300m 이내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고 기지국이 드문 지방의 경우에는 1km 이내, 드물게 5km 까지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LG U+ mobile - [아이지킴이] 상대방이 다른 통신사여도 서비스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이지킴이 보호자용의 자녀는 LG U+ 모바일 고객만 등록이 가능하며 아이지킴이 자녀용의 보호자는 타 이동통신사 고객도 등록 가능합니다.





LG U+ mobile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취소가 안됩니다!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선물 취소할 수 있으며, 결제자가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선물하기 내역' 메뉴에서 직접 결제취소 가능합니다.  

단, 결제수단별 결제취소 가능기간 경과로 결제취소 불가한 경우 U+ 고객센터에서 U+ 청구서할인을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1) 휴대폰소액결제 : 결제 당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2) 신용카드 : 결제일 포함 1년 이내 결제취소 가능
3) 실시간 계좌이체 : 결제일 포함 30일 이내 결제취소 가능
4) 도서상품권(북앤라이프) : 결제일 포함 3개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5) 문화상품권(컬처랜드) : 결제일 포함 3개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LG U+ mobile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상품권번호 MMS를 받았는데 어떻게 이용하나요?
U+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별도의 등록 절차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U+데이터상품권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상품권번호 인증 후 등록해주세요.




LG U+ mobile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을 환불 받고 싶어요!

U+ 데이터상품권 등록 이후 혹은 유효기간 이후에는 이용 여부와 관계 없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 불가합니다.

1) U+ 홈페이지에서 충전한 경우, 결제와 동시에 휴대폰번호로 데이터가 등록되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가 불가합니다.
2) U+ 홈페이지에서 선물한 경우,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선물 취소할 수 있습니다.
    결제자가 U+ 홈페이지에서 직접 결제취소 가능하나, 결제수단별 결제취소 가능기간 경과로 결제취소 불가한 경우

    U+ 고객센터에서 U+ 청구서할인을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3) U+ 홈페이지 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결제 후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결제한 채널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LG U+ mobile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소진 안내 SMS가 안 옵니다!

잔여량 50%/100% 소진 시 각각 안내 SMS 발송되나, 잔여량 50% 소진 안내 SMS는 500MB/1GB/2GB/5GB 4개 권종에 한해 발송됩니다.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의 잔여량 소진 안내 SMS는 법정대리인(부모님)에게도 발송되며, 법정대리인이 원하지 않을 경우 U+ 고객센터를 통해 SMS 수신 거부할 수 있습니다.

본 소진 안내 SMS뿐 아니라 U+ 홈페이지와 고객센터App에서도 잔여량 실시간 조회 가능합니다.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