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060 발신차단]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한가요?

엘지 [060 발신차단]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 발신차단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신청 /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단, 청소년 고객님의 경우 청소년 보호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 해지가 불가합니다.

▶ 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401&prodCdKey=LRZ0001132




엘지 [데이터 주고받기] 결합되어있는 가족에게 매달 자동으로 데이터를 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결합되어 있는 가족 중 신청하신 가족에게 매월 1일에 데이터가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데이터를 주는 고객과 데이터를 받는 고객은 ‘한방에yo, 한방에home1, 한방에home2,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U+가족무한사랑(유무선결합)’
결합 상품 중 하나는 결합 되어 있어야 하며, ‘데이터 주고받기’ 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에도 가입하셔야 합니다.

데이터를 줄 휴대폰번호는 2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동일한 휴대폰 번호로 2번 등록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데이터 자동 주기 신청하기
☞ https://www.uplus.co.kr/ent/spps/cgdc/RetrieveDataGift.hpi




엘지 [비즈링] 비즈링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이란 통화연결음을 기업 홍보 및 광고 음원으로 변경하여, 발신고객에게 들려주는 기업형 마케팅 서비스 입니다.
비즈링 서비스의 신청 및 해지를 원하실 경우,비즈링 고객센터 [1588-6587]로 전화 주시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즈링 서비스를 등록하시면  관련업체 및 대외적인 회사 이미지 상승의 효과가 있으며, 업무상 관련있는 사람이나 해당 회사의 솔루션에 관심 있는 대상에게 노출됨으로써 홍보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엘지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ON/OFF 설정 시, 상태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엘지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의무 가입 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은 의무 가입 기간이 없습니다.
서비스 가입 후 최대 가입기간까지는 유지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지 해지도 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월 이용료는 일할계산으로 청구되며,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은 휴대폰 보험으로 해지 시 재 가입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지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상품에 가입하신 고객님은 휴대폰 분실, 도난, 파손, 침수 시 휴대폰 교체 또는 수리비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서류 제출 없이 간단하게 보상받으세요
     * U+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앱 :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 보상 홈페이지 : 바로가기
     * 보상센터 :  1544-1110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사고 유형에 따라 아래와 같이 보상 신청해주세요.
   
※분실/도난 시
   1단계) 분실보상 신청하기 : 분실 신고(1644-5108) 후 보상신청(앱/홈페이지/보상센터)
   2단계) 서류 제출하기 : 미성년자 고객은 가족관계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 등록, 위임장 제출
   3단계) 보상 심사 받기 : 보상 심사 결과는 문자메시지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4단계) 보상 휴대폰 받기 : 원하는 주소로 배송받거나 매장에서 직접 받을 수 있습니다.
    
※파손/침수 시
   1단계) 파손 보상 신청하기 : 제조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은 후 보상 신청을 해주세요.
   2단계) 서류 제출하기 : A/S 영수증 및 수리견적서를 제출해주세요.
              - 삼성/LG전자 휴대폰 이용 고객은 앱을 통해 신청하면 서류없이 보상가능
              - 미성년자 고객은 가족관계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위임장 제출 필요
   3단계) 보상 심사 받기 : 보상 심사 결과는 문자메시지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4단계) 보험금 받기 : 신청서 작성 시 입력한 계좌로 보험금이 입금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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